본문 바로가기
렛츠텔레콤 소식

렛츠텔레콤 소개 페이지 [여론조사/선거홍보/콜센터 솔루션]

by 렛츠텔레콤 2023. 11. 10.

📢 렛츠텔레콤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여론조사 / 선거홍보 / 콜센터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업종에 맞는 맞춤 솔루션으로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시스템 도입이 가능합니다!

 

 

 

✅ 여론조사 솔루션

: ARS 여론조사 / 전화면접조사

 

ARS 여론조사 : 수집된 전화번호 DB 또는 RDD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ARS 방식으로 여론조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간편한 캠페인 등록부터 모니터링, 결과조회, 통계자료 다운로드 등이 가능합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답변 로테이션 기능, 자동 비례할당 기능, 가중치가 적용된 로우데이터 제공, 간편한 재발송, 예약발송, 발신 제한 시간 설정 등이 있습니다.

 

전화면접조사 : ARS조사와 달리 상담원이 직접 전화를 걸어 설문조사 답변을 받는 형태입니다. 상담원을 위한 상담원 페이지 및 관리자페이지를 제공합니다. 관리자가 솔루션에 DB를 업로드를 하게 되면 상담원들이 DB를 기반으로 조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화홍보 솔루션

: 음성홍보 메시지 / 투표독려

 

음성홍보 메시지 : 전화번호 DB 또는 RDD를 기반으로 TTS 또는 녹음된 음성을 자동으로 발신할 수 있는 음성 홍보 서비스입니다. 1번1번 상담요청 2번 종료 3번 수신거부 등과 같은 형태로 Digit을 설정해 홍보 메시지도 전달하고 관심이 있는 잠재 고객의 DB 수집도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투표독려 메시지 : 후보자의 육성을 직접 녹음한 생생한 음원을 유권자들에게 발신해 '투표독려' 메시지를 전달하는 솔루션입니다. 투표 당일에도 캠페인 진행이 가능하며, 입후보자의 인지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솔루션

: 아웃바운드 콜센터

 

아웃바운드 콜센터 :  PDS를 기반으로 한 콜센터 솔루션으로 고객 전화번호 DB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발신해 수신에 성공한 고객의 전화를 대기중인 상담원에게 순차적으로 분배하는 시스템입니다. 클릭 한 번으로 발신이 가능한 클릭투콜 기능, 상담원 업무페이지, 전수 녹취, 상담원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통계, 고객 상담 내용을 정리하고 공유할 수 있는 CRM 페이지, ARS 메시지 발신 기능 등 아웃바운드 업종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 렛츠 솔루션 도입을 원하시나요?

렛츠는 클라우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별도의 하드웨어 구축없이 웹브라우저에서 로그인만으로 솔루션을 간편하게 도입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솔루션에 관심이 있다면 1877-8153 또는 아래 배너를 통해 편하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