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M용 오토콜 솔루션이란?
텔레마케팅(Telemarketing, TM)에서 사용되는 통화 자동화 시스템을 말합니다.
렛츠텔레콤의 TM콜센터 PDS는 시스템 구매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임대형 아웃바운드 콜센터 솔루션으로
구축형 오토콜 솔루션과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자동 다이얼링 및 자동 호 분배
관리자가 미리 시스템에 올려둔 DB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전화를 발신하고, 성공한 전화만 선별해 상담원에게 연결해줍니다. 상담원의 업무 피로 감소 및 실적 증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계
콜센터용 모니터링 화면으로 실시간 아웃바운드 전화 통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의 통계페이지에서 캠페인 결과 조회 및 상담원 별 상세 통화량 등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녹취
상담원 전수 녹취를 지원합니다. 자사에서 제공하는 '관리자 페이지'에서 전체 녹취 리스트, 상담원별 녹취리스트, 캠페인별 녹취 리스트를 분류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깔끔한 UI
새롭에 단장한 아웃바운드 콜센터 솔루션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U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저렴한 통화 요금
타사 대비, 구축형 서비스 대비 저렴한 전화요금 및 솔루션 이용료로 저렴하게 아웃바운드 콜센터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렛츠 오토콜 콜센터 시스템의 자세한 문의가 필요하실 경우 대표번호 1877-8153 또는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렛츠텔레콤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렛츠텔레콤 아웃바운드 상담사 콜 봇을 소개합니다. (0) | 2024.06.03 |
---|---|
렛츠텔레콤 소개 페이지 [여론조사/선거홍보/콜센터 솔루션] (0) | 2023.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