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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솔루션

실적 좋은 아웃바운드 콜센터의 비결은?

by 렛츠텔레콤 2023. 11. 9.

 

 

📢 안녕하세요 렛츠입니다!

 

아웃바운드 콜센터를 운영하다 보면 가장 고민되는 것이 바로 '실적 개선' 일거라 생각합니다. 아마 관리자분이라면 한 번쯤 다른 실적 좋은 아웃바운드 콜센터의 비결은 뭘까 생각해 보셨을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웃바운드 콜센터가 어떻게 실적을 개선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무 효율 떨어지는 아웃바운드 콜센터...

 

아웃바운드 콜센터는 갖고 있는 고객DB로 아웃콜을 돌려 실적을 만드는 곳인데요. 그래서 같은 시간동안 얼마나 많은 통화를 할 수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끊임없이 잠재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영업을 성공해야하죠. 하지만 실적이 좋지 않은 많은 곳의 콜센터에서는 상담사가 전화번호를 직접 다이얼링해 발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시간, 통화 대기 시간, 무응답 등 비효율적인 시간 소모가 발생하게 됩니다.

 

 

 

 

콜센터 솔루션으로 업무효율을 높여보세요!

 

이 같은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 바로 아웃바운드 TM 솔루션입니다.

 

'아웃바운드 TM 솔루션'이란 컴퓨터가 DB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전화를 발신하고 통화가 성공된 고객만 취합해 상담원에게 분배해주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이같은 시스템을 도입하게 된다면 앞서 말했던 전화를 거는 시간, 통화 대기 시간, 무응답 등의 비효율적인 시간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업무적인 개선 뿐만 아니라 상담원 관리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상담원 통계자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원들의 실적을 관리하고 인센티브를 주기 위해서는 상세한 상담원 통계자료가 필요할텐데요. 시간당 얼마나 많은 콜을 진행했는지,  평균 통화시간 등의 상세한 통계 자료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렛츠 솔루션' 도입은 간단합니다.

 

렛츠 아웃바운드 솔루션은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도입해볼 수있습니다. 사무실에 솔루션 도입을 위해 따로 하드웨어 구축이 필요하지 않고 웹브라우저에서 로그인만으로 솔루션을 도입하고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솔루션을 도입해보고 싶었지만 하드웨어를 설치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으셨다면 렛츠에서 간편하게 도입하고 콜센터 업무 개선과 실적 개선을 이뤄보시길 바랍니다.

 

 

렛츠 솔루션 도입 문의 : 1588-8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