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웃바운드 솔루션

오토콜 솔루션 : 최소 인원으로 아웃바운드 전화하기

by 렛츠텔레콤 2024. 5. 8.

 

아웃바운드 상담원 숫자가 부족하신가요?

 

최소인원으로 성공적인 아웃바운드를 경험하세요!

전화해야 할 DB양은 많은데, 상담원 숫자는 부족해 고민이 많아요...😭

DB양은 많지만 더이상 늘릴 수 없는 상담원으로 고민이라면, 저렴한 금액으로 오토콜 솔루션을 도입해보세요. 회선 당 1시간에 300콜을 진행해 단 시간에 성공적인 아웃바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아웃바운드 전화 솔루션이 대신해드립니다.

  • 솔루션에 음원과 DB를 업로드하세요. 상담원이 전화할 필요없이 솔루션이 자동으로 고객들에게 전화를 걸고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오토콜 진행 결과는 로우데이터로 제공됩니다. 결과 데이터를 마케팅에 활용해보세요.


💬 IVR 결합으로 더 상세한 데이터 수집

  • 업종 및 상황에 맞는 맞춤형 시나리오 구성해 고객들의 응답 및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 CRM 연동으로 각 고객에게 개인화된 음성메시지 전달 및 답변 데이터 수집이 가능합니다.

※ IVR이란? Interactive voice response 대화형 음성 응답 시스템의 줄임말로 고객이 숫자패드를 입력해 질문에 응답해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단순한 시나리오 구성이 아닌 n단계의 복잡한 시나리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