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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솔루션

아웃바운드 프로그램 : 콜센터 상담원별 통화량 차이 줄이는 법.

by 렛츠텔레콤 2024. 5. 16.

 

상담원별 통화 실적 차이가 많이 나시나요?

 


상담원별 통화량 차이를 줄여보세요!

 

상담원들에게 분배하는 DB양은 비슷한데, 통화 건수, 통화 성공량 차이가 많이나요...😥

상담원들에게 공평하게 비슷한 양의 DB를 분배했다고 하더라고, 기계가 아닌 사람이 전화를 걸고 응대를 하기 때문에 상담원별로 통화 건수나 성공률의 차이를 보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아웃바운드 솔루션을 도입한다면, 상담원별 통화량 차이를 줄여볼 수 있습니다.


🙍‍♀️ 상담원에게 공평하게 전화를 분배해줍니다.

  • 자동발신 : 아웃바운드 솔루션에서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줍니다. 불필요한 통화 대기시간을 줄여보세요.
  • 자동호분배 : 고객과 통화 연결에 성공했을 경우 상담원들에게 공평하게 자동으로 호를 분배해줍니다.


📊 상담원별 성과관리가 편해집니다.

  • 상담원 관리를 위한 상담원 실적, 통계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상담원별 실적 및 성과관리가 가능합니다.
  • 시각화된 그래프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