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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솔루션

예약 부도율을 낮춰주는 병원 고객관리 해피콜

by 렛츠텔레콤 2024. 6. 19.

 

예약부도율이 높아 병원 스케줄 관리가 어려워요...😥

 

 

콜봇 해피콜 자동화로 예약부도율을 줄여보세요! 

 

환자의 방문 예약 시간에 맞춰 운영되는 병원 스케줄 상 예약부도 발생하게 된다면, 병원 전체적인 운영 스케줄, 재정적인 손실, 신환 유치 어려움, 진료 대기시간 길어짐 등의 문제점이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예약부도율을 낮추기 위해 병원에서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데요. 

 

렛츠텔레콤 콜 봇으로 병원 예약부도율을 낮출 수 있습니다.


🚫 예약부도 문제점!

1️⃣ 진료 효율성 저하

예약부도로 인해 진료 스케줄의 공백이 생긴다면, 진료 효율이 떨어지고 병원 전체적인 운영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될 수 있어요.

 

2️⃣ 환자 대기시간 증가

예약부도로 인해 공백이 발생한다면, 진료 받아야할 환자들이 진료를 받지 못하는 경우나, 대기시간이 늘어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3️⃣ 재정적 손실

예약부도로 인한 진료 공백 시간 동안 진료를 하지 못한 병원은 수익을 얻을 수 없어 병원의 재정 상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 콜 봇으로 예약부도율을 낮춰보세요.

 

✅ CRM 연동으로 고객마다 이름과 날짜가 치환돼요. (ex A 고객님 안녕하세요~,  B 고객님 안녕하세요)

✅ 다회선 동시발신으로 짧은 시간안에 빠르게 해피콜을 완료할 수 있어요.

✅ 병원의 환경, 상황에 맞는 다양한 시나리오 작성이 가능해요. (예약확인 전화, 검진 전 준비 안내 전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