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별 통화 실적 차이가 많이 나시나요?
상담원별 통화량 차이를 줄여보세요!
상담원들에게 분배하는 DB양은 비슷한데, 통화 건수, 통화 성공량 차이가 많이나요...😥
상담원들에게 공평하게 비슷한 양의 DB를 분배했다고 하더라고, 기계가 아닌 사람이 전화를 걸고 응대를 하기 때문에 상담원별로 통화 건수나 성공률의 차이를 보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아웃바운드 솔루션을 도입한다면, 상담원별 통화량 차이를 줄여볼 수 있습니다.
🙍♀️ 상담원에게 공평하게 전화를 분배해줍니다.
- 자동발신 : 아웃바운드 솔루션에서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줍니다. 불필요한 통화 대기시간을 줄여보세요.
- 자동호분배 : 고객과 통화 연결에 성공했을 경우 상담원들에게 공평하게 자동으로 호를 분배해줍니다.
📊 상담원별 성과관리가 편해집니다.
- 상담원 관리를 위한 상담원 실적, 통계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상담원별 실적 및 성과관리가 가능합니다.
- 시각화된 그래프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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